본문 바로가기

MZ's Tech Review

오즈모 포켓 악세사리 광각렌즈 리뷰 알리 쇼핑 팁 osmo pocket accessary optical wide angle filter review

아래 영상은 블로그 내용과 거의 같습니다.

영상이 편하시면 영상을 보시고 블로그가 편하시면 블로그를 보시면됩니다.

https://youtu.be/PSYWH1Sq7Wc

 

제가 카메라 몇 개를 썼었는데
고프로7 그리고 오즈모 포켓
그리고 인스타 360 (ONE X) 이렇게 세 개를 쓰고 있었는데
사실 제가 써 본 것 중에서는 오즈모 포켓이 굉장히 좋아요

 

오즈모 포켓이 딱 한가지 빼고는 다 좋습니다
그게 화각인데, 이게 화각이 너무 작아요
그래서 셀카를 할 때도
셀카봉을 꼭 가지고 하지 않으면
너무 얼굴이 크게 나오는 좀 단점이 있어요

손에 들고 오즈모 포켓을 찍으면 팔을 쭉 뻣어도 이정도에요. 팔이 부자연스러워요. 쭉 뻣어야 해서.

들고 다니기도 굉장히 좋고
스테빌라이제이션이 기본적으로 되기 때문에
영상도 굉장히 흔들림 없이 나오거든요

자전거 타면서 가슴에 부착하고 찍으면 큰 흔들림 없이 잘 녹화되요.

되게 좋은데
화각이 넘은 작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인터넷에서 좀 찾아 봤어요.
저는 알리익스프레스 쇼핑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알리에는 모든 게 다 싸요.


거기서 찾아보니까 이런 제품을 찾았습니다.


이게 결국에 뭐냐면 앞에 화각을 키워 주는 렌즈에요 (무려 10유로)
근데 이제 이게 문제가 있습니다

오즈모 포켓 렌즈 앞에 붙여 주기만 하면은 화각이 넓어지는 그런 악세사리인데 
이게 보시면 렌즈가 굉장히 깔끔한데도 불구하고
초점이 흐려저서 영상이 흐리게 찍히는 문제가 있어요.

 

화각은 더 나오지만요...

영상 자체가 쓸모 없어지기 때문에 넓은 화각은 의미가 없죠.


제 생각에는 설계를 잘못한 거 같아요. 렌즈 촛점에 대해서....
그래서 제품 설명에는 뭐 좋다고 써놨지만...결국에는 촬영 화면이 깨끗하지 못 해서 쓰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실 이거는 추천 드리지 않아요
저는 그래서 어떻게 했냐 하면 환불 했거든요.

 

"Aliexpress의 가장 좋은 점은 받고 나서 이 제품이 하자가 있다"

라는 것을 자기가 증명할 수 있으면 100% 환불을 해 줍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알리에서 온 택배는 모두 받자마자
무조건 촬영을 하는 카메라를 켜 놓고 그 자리에서 개봉을 해서
일단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 다 확인합니다


반찬통 같은 걸 사게 되면 반찬통이 깨지거나 이런 경우 많거든요
그러면 조금만 저는 깨져도 100% 환불 신청을 해요
그러면은 사진이나 이런 증거가 확실히 있고 제가 포장을 까는영상 있고
이러면은 100% 환불해 줍니다. Aliexpress에서 그래서 전 알리(Aliexpress)를 많이 쓰거든요
이거 같은 경우에도 딱 써 보니까 초점이 안 맞는 게 확실하니까

그걸 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리니까 이것도 100% 환불을 결국에 받았습니다. 
근데 제품을 가지고 있어도 어차피 쓸 수가 없어서.... 덕본건 없어요.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중국산 제품은 사서 실패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진짜 ㅜㅡㅜ 이런걸 팔다니. 

아직 렌즈분야를 중국제를 쓰기는 좀 힘든것 같아요.
그러면 다음에 뵈요

'MZ's Tech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Rode Wireless Go  (0) 2019.05.15